티스토리 뷰

반응형

분당 웨딩홀 투어- 라온제나 분당(홀, 주차, 식사, 견적)

 

안녕하세요 다심이에요!

 

남들은 한두 군데만 가고 결정하기도 한다던데

 

저는 홀 정하기가 왜 이렇게 어려운지 모르겠어요ㅜㅜ

 

벌써 4번째 홀투어를 다녀왔습니다! 오늘은 라온제나 분당이에요.

 

라온제나 분당의 홀, 주차, 식사, 견적을 알아볼게요~!

 

라온제나 분당은 올해 8월 리뉴얼한 따끈따끈한 웨딩홀이에요.

 

하우스 웨딩을 꿈꾸시는 분들에게 정말 딱일 것 같아요.

 

저는 어두운 홀을 찾아다녔지만.. 라온제나 분당의 하우스 웨딩 홀이 저의 마음을 사로잡아버렸답니다..

 

 

너무 예쁘지 않나요..? 생화장식으로 꽃도 풍성하고 너무 나뭇가지를 상징한 샹들리에도 너무 예뻤어요

 

구불구불한 버진로드는 시냇물을 상징한다고 하네요.

 

저기 왼쪽 위 강한 조명은 햇빛같죠? 햇빛이 비치는 것처럼 연출하고자 했대요.

 

하우스 웨딩의 로망이 새록새록 피어나는 홀이었어요.

 

 

다시 봐도 너무 예쁜 라온제나 분당...

 

 

 

 

신부 입장시 샹들리에가 내려오면서 하나씩 켜져요~

 

그리고 신부랑 신랑이랑 만났을 때 앞의 문이 열리면서

 

푸릇푸릇한 풍경이 나온답니다.

 

 

신부 대기실도 너무 예뻤어요~!

 

등받이가 없는건 조금 아쉽지만

 

화장실도 따로 있었고, 뒤의 꽃장식과 샹들리에가 너무 예뻤습니다.

 

그리고 신부와 신부 친구들이 미리 와서 브라이덜 샤워 사진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신부 대기실 한켠에 마련해주신다고 해요~

 

너무 예쁘죠?

 

제가 갔을때가 저녁이라 저녁노을이 졌는데, 보통 오전~점심쯤 예식을 하시니

 

그때 되면 햇빛으로 더 예쁘다고 하시더라구요^^

 

 

포토테이블도 너무 예뻤습니다

 

액자도 고급스럽구요~

 

식사 공간은 하객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셔서 못 찍었는데

 

넓고 괜찮았어요~ 뷔페식이고요^^

 

견적도 받아왔는데,

 

10월 점심 황금시간대인데도 아주 합리적으로 잘 내어주셨습니다!

 

주차도 넉넉해서 부족할 일 없을 것 같았어요~!

위치도 야탑역 바로 앞이랍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건  웨딩홀이 속한 건물이었어요ㅜㅜ

 

건물 안이 조금 복잡한 느낌이 있더라구요..ㅜㅜ

 

건물만 아니었으면 라온제나 분당에서 예식 했을 것 같아요.

 

정말 예쁘니 한 번쯤 가보시길 꼭 추천드립니다!

 

지금은 웨딩홀을 다 정했는데도 라온제나 분당이 아직 아른아른할 정도로 너무 예뻐요..ㅎㅎ

 

남자 친구도 보자마자 와~ 했답니다..!

 

이상, 분당 웨딩홀- 라온제나 분당 홀, 주차, 식사, 견적을 알아보았습니다.

 

하우스 웨딩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