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분당 디저트 마카롱 맛집- 올데이스위츠 서현

 

 

안녕하세요 다심이에요^^

 

오늘은 분당 디저트 마카롱 맛집 올데이스위츠 서현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서현역에 데이트하러 가시는 커플분들도 많고,

 

놀러 오시는 분들도 많은데

 

프랜차이즈가 아닌 카페를 가고 싶다! 디저트 맛집을 가고 싶다! 마카롱 맛집을 가고 싶다!

 

하시는 분들에게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상가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가 살짝 어려우실 수도 있어요.

 

 

올데이스위츠는 마카롱, 케이크, 쿠키 등 온갖 종류의 디저트를 파는 분당 카페예요.

 

김태리님이 주연을 하신 영화 리틀 포레스트에 나오는 크림 브륄레도 판다고 해요!

 

너무 궁금한데 아직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ㅎㅎ

 

 

저는 올데이스위츠에서 케이크랑 마카롱을 종종 사 먹는데요.

 

이날도 달달한 마카롱이 너무 먹고 싶어서 집가는 길에 들러 마카롱을 포장하러 들렀어요 ㅎㅎ

 

마카롱 종류는 매일 조금씩 바뀌는 것 같아요~!

 

 

케이크도 파는데, 얼그레이 케이크가 정말 정말 맛있었어요~!

 

요즘엔 무화과 파블로바도 파는데,

 

매장에서 먹었으면 한번 먹어보고 싶은 메뉴예요.

 

저는 포장해서 집으로 갈거라 참았답니다..ㅎㅎ

 

 

쿠키 종류도 다양해요~

 

까눌레도 하나 포장했어요 ㅎㅎ

 

올데이스위츠 메뉴입니다.

 

음료도 여러 가지를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할로윈 시즌이라 가게 앞에 할로윈 느낌으로 꾸며놓으셨더라고요 ㅎㅎ

 

포장하고 집 가는 길에 한 컷!

 

손님들이 많아서 매장 안은 못 찍었는데

 

깔끔한 분위기였어요~

 

분당 디저트 마카롱 카페 맛집을 찾으신다면

 

올데이스위츠 추천드립니다~^^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