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강남 웨딩홀 투어- 루이비스 컨벤션 문정(송파) 뷔페, 주차, 견적

안녕하세요 다심이 입니다.

 

제가 결혼 준비를 시작해서 웨딩홀 투어를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강남 웨딩홀 루이비스 컨벤션 문정점 뷔페, 주차, 견적을 알아보겠습니다.

 

루이비스 컨벤션 문정점은 송파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지하철은 8호선 문정역을 이용하시면 되는데,

 

걸어올 수는 있는 거리이지만 바로 앞은 아니에요~

 

그래도 루이비스 컨벤션에서 문정역과 웨딩홀 사이에 셔틀을 운행한다고 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하객들도 어렵지 않게 오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문정역 3번 출구에서 5분~10분 간격으로 셔틀이 있다고 합니다.

 

주차 가능 대수는 1300대로 넉넉해요

 

강남권 웨딩홀들은 보통 주차가 가능 대수가 적은 편인데

 

루이비스는 주차장이 넓어서 좋았어요.

 

루이비스 컨벤션의 부대시설 설명을 먼저 들었는데요.

 

우선 로비가 굉장히 넓은 편이고

 

VIP 라운지라고, 신랑신부 친척분들이 머무를 수 있는 공간이 있는게 좋았어요.

 

 

루이비스 컨벤션의 VIP라운지

 

루이비스 컨벤션의 홀입니다.

 

 

저는 평일에 홀 투어를 가서 비어있는 홀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어두운 호텔식 홀이에요.

 

와플(?)처럼 생긴 샹들리에가 루이비스 컨벤션 문정 홀의 특징인 것 같았습니다.

 

 

홀은 두 개인데, 20분 간격으로 예식 시간이 다르다고 합니다.

 

루이비스 문정에는 플라워 샤워 기계가 천장에 달려 있어요.

 

이게 루이비스 컨벤션 문정의 큰 장점인 것 같아요.

 

 

 

신부 대기실이에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사진이 잘 나올 것 같았어요.

 

 

루이비스 문정의 식사는 뷔페식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음식 가짓수는 130개 정도이고

 

연회장이 엄청 넓어서 좋았어요.

 

 

평일이라 사람들이 없어서 불을 꺼 놓았는데

 

어두운 뒷쪽에도 다 자리가 있었답니다.

 

자리가 모자라는 일은 없을 것 같아요.

 

 

루이비스 컨벤션 문정 견적도 받아 왔는데요.

 

날짜와 시간대에 따라 견적이 조금씩 다른데

 

저희는 내년 가을 토요일 점심 예식으로 견적을 받았습니다.

 

 

상담해주시는 분이 매우 친절하시고

 

강남 웨딩홀은 어느 정도 가격대가 있기 마련인데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인 것 같아 좋았습니다^^

 

오늘은 강남 웨딩홀 루이비스 컨벤션 문정점 뷔페, 주차, 견적을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