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미즈컨테이너 샐러드 파스타 만들기 레시피, 소스 만들기와 팁(Tip)

제가 미즈컨테이너 샐러드 파스타를 참 좋아하는데요.

안타깝게도 저희 집 주변에는 미즈컨테이너가 없답니다..

한번 가려면 너무 멀어서 잘 안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여러 시행착오 끝에 샐러드 파스타 레시피를 발견?해 냈습니다.

 

 

소스 재료

오리엔탈소스 2큰술, 발사믹소스 1큰술, 스위트칠리소스 1큰술

 

그 외 있으면 좋은 재료

토마토, 스위트콘, 그라나파다노 치즈, 그 밖에 토핑(새우, 베이컨, 차돌박이 등)

 

만드는 방법

1. 샐러드 야채를 씻어 물기를 뺀다.

 

2. 파스타 면을 삶는다.

Tip. 맛있는 파스타는 면 삶기가 정말 중요해요. 면을 삶을 때 어느 정도 간을 해준다는 마음으로 삶으셔야 합니다. 저는 소금 1큰술을 넣고 올리브유도 한 바퀴 반 정도 둘러줬어요.

Tip. 파스타 면은 아무거나 상관없지만, 카펠리니나 푸실리를 추천합니다. 저는 푸실리로 했어요~

 

 

3. 그 밖에 토핑 재료를 준비한다.

-저는 새우를 넣을거라 새우를 삶아줬어요.

 

4. 소스를 만든다.

기본은 오리엔탈소스 2큰술, 발사믹소스 1큰술, 스위트칠리소스 1큰술이고, 기호에 따라 조금씩 변형하셔도 됩니다.

 

 

5. 파스타 면을 찬물에 살짝 데치고, 소스를 뭍힌다.

Tip. 파스타 면은 소스가 잘 스며들지 않기 때문에 면에 소스를 먼저 뭍히는게 좋아요.

 

6. 샐러드 야채, 토핑과 함께 섞어 먹는다.

 

샐러드 파스타 만들기도 정말 간단하고 맛있고, 건강에도 좋으니 한 번 만들어 드셔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