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분당 판교 데이트 가볼만한 곳] 철판요리 더 쉐프 인 젤코바 가격과 솔직후기(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다심이에요.

주말에 남자친구와 판교 운중동에 있는 더 쉐프 인 젤코바를 다녀왔어요.

더 쉐프 인 젤코바는 철판요리 전문점인데요.

100% 예약제로 진행되니, 가고 싶으신 분들은 꼭 예약을 하고 가주세요.

 

메뉴와 가격은 철판A코스(63,000), 철판 B코스(85,000), 철판C코스(73,000) 으로 달라요.

저희는 철판 B코스를 먹었어요.


[철판 B코스]


레몬유자드레싱 샐러드


사과 단호박죽


모듬야채구이


레몬버터 왕새우구이


메로구이


키조개 관자구이


철판숙주볶음


슬라이스 마늘버터구이


한우 안심스테이크


활전복구이


랍스타구이


김치철판볶음밥

 

디저트(커피or차)


철판 A코스는 활전복구이와 랍스터구이가, C코스는 한우 안심스테이크가 제외됩니다.

더 쉐프 인 젤코바 외관

 

들어가자마자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자리로 안내해 주셨습니다.

 

 

자리는 이렇게 미리 세팅이 되어 있어요.

 

처음엔 샐러드와 단호박죽이 나오는데, 샐러드 야채도 정말 신선하고 단호박죽도 맛있었어요.

 

샐러드와 단호박죽을 먹고나면 쉐프님이 오셔서 인사를 하시고,

 

소스 설명을 해 주시고 철판 요리를 구워주십니다.

모듬야채구이는 양파, 가지, 감자, 단호박, 브로콜리가 있어요.

 

야채를 구울 때부터 불쇼를 해주시는데 생각보다 불이 너무 세서 놀랐어요 ㅎㅎ

 

음식들을 알맞게 구운 뒤 먹기 좋게 각 접시에 담아주십니다.

 

그다음은 해산물을 구워주시는데요.

특히 새우가 정말정말 통통하고 맛있었어요.

남자친구가 새우를 싫어해서 음식점에서 나오는 새우는 모두 제 차지인데,

 

이번에는 남자친구가 본인의 몫을 다 먹을 정도였어요.

통통 새우

너무 맛있다고하니, 쉐프님께서 새우는 이렇게 센 불에 빨리 구워야하는거라며

이게 본연의 새우 맛이라고 하셨어요. 알단테?로 굽는거래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랍스타와 전복구이..!

랍스타 껍질을 쇽 벗겨주셨는데, 재미있었어요.

영상으로 남기지 못해 아쉬워요ㅠㅠ

 

 

스테이크 불쇼 !

 

 

스테이크는 굽기도 선택할 수 있어요.(, 레어는 제외)

저희는 원래 레어로 먹는 편인데, 레어는 안된다고해서 미듐레어로 해달라고 했어요.

스테이크도 정말 부드럽고 진짜 맛있었어요.

 

마지막엔 볶음밥을 만들어주시는데, 곰돌이 푸 모양으로 만들어 주셨어요 ㅎㅎ

곰돌이 푸우의 옷까지 김치로 만들어주는 센스..!

볶음밥은 어피치, 라이언, 곰돌이 푸, 여러 동물들 중 원하는걸 선택하라고 하셨어요.

생일 때 가시면 생일인 분 띠로 만들어주신다고 해요 ㅎㅎ

(몇몇 어려운건 제외.. ..같은거..ㅎㅎ)

 

남자친구가 나중에 저희 부모님을 모시고 오자고 할 정도로 맛있었습니다.

맛도 맛이지만 쉐프님이 친절하시고, 불쇼 등 여러 가지 재미있는 요소들이 많아서

시간가는줄 몰랐습니다.

 

혹시 철판 B코스의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저라면.. 활전복구이와 랍스터 구이가 제외되는 A코스를 선택할 것 같아요.

 

전복구이와 랍스터도 맛있지만, 스테이크가 더 맛있었어요 ㅎㅎ

 

이상, 분당 맛집, 판교 맛집 더 쉐프 인 젤코바 내돈내산 솔직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