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신포시장 먹거리- 원조 신포 닭강정, 핫바, 공갈빵 등

 

 

 

안녕하세요 다심이에요~

 

오늘은 신포시장 다녀온 후기를 알려드리려고 해요~

 

신포시장은 먹거리가 유명하죠? 신포시장 먹거리 - 신포 닭강정, 핫바, 공갈빵 등을 먹어보았어요!

 

인천 신포시장은 수인분당선 신포역에 있어요~

 

주차장이 따로 있다고 듣긴 했는데, 주차장을 가보진 못했어요~

 

다심이가 신포시장에 간 가장 중요한 목적은 바로.. 신포 닭강정을 먹기 위해서예요! ㅎㅎ

 

신포 닭강정은 인천 3대 닭강정 중 하나로 유명하죠?

 

 

이 파란색 간판이 원조 신포 닭강정이라고 하네요~

 

맞은편에 찬누리 닭강정이 있는데, 그것도 맛있다고 하는데

 

찬누리 닭강정은 아직 못 먹어봤어요 ㅎㅎ 다음번에 가면 찬누리 닭강정으로 사 먹어 보려구요!

 

 

반응형
댓글